• 정리극대화 2탄 고종훈 사료분석노트 한국사 2018 ㆍ 9ㆍ7급 공무원 한국사 사료 720개 수록 ㆍ 국가기관 시행 시험인 수능, 평가원 모의고사, 한국사능력검정시험, 국정 교과서(7차) 사료 수록 ㆍ 2017년 시행된 최신 공무원 기출 사료(국가직, 지방직, 서울시, 서울사복직, 기상직, 법원직, 경찰직) 모두 분석 반영 ㆍ 한국사 대표 강사 고종훈의 처음 본 사료도 쉽게 해결하는 스킬&전략 최초 공개
  • 메가스터디 올원 NCS 단기 마스터 긴지문 고난도 PSAT 300제 (2019)   
  • 선재국어 세트(2018) ★미니수첩 증정 《2018 선재국어》는 7 · 9급 공무원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을 대상으로 한 국어 기본서로, 전 4권과 부록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1권은 〈국어 문법 · 국어 규범〉, 2권은 〈말과 글 · 독해〉, 3권은 〈현대 문학 · 고전 문학〉, 4권은 〈어휘 · 한자〉로, 영역별로 분권화되어 있어 학습하기 편리합니다. 또한 부록인 〈직접 쓰는 암기 노트〉는 《선재국어》 전체 내용이 요약되어 있는 암기 도우미입니다. 수험은 시간과의 싸움입니다. 그러하기에 수험은 방대한 자료 중에서 무엇이 중요한지, 그리고 이것을 어떻게 수험적 지식으로 가공하여 효율적으로 학습할지를 전략적으로 선택해야 합니다. 가독성을 고려하여 공무원 국어 수험서 최초로 4도 컬러 인쇄본으로 출간한 《선재국어》는, 공무원 기출문제뿐만 아니라 최신 개정 교과서 및 수능의 주요 유형까지도 반영하여 가장 신뢰받을 수 있는 내용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또한 모든 자료가 내용별로 쪽 맞춤 편집되어 있어 학습의 효율성을 높일 수 있고, 이론과 암기해야 할 사항이 조화롭게 구별되어 있어 중요도를 쉽게 변별하여 학습 시간을 줄일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합격을 위한 지속 가능한 지원과 소통을 위해 교재에 QR 코드를 넣었고, QR 코드로 연결되는 자료실에 심화 보충 자료와 매주 한자 자료를 제공하여 합격의 그날까지 보다 정확하고 풍부한 자료를 학습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습니다. 수험에서의 선택은 곧 합격의 기간을 좌우하는 중요한 전략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기본서는 막막하기만 한 수험의 길을 가장 효율적으로 안내하기 위해 만든 전략적 책입니다. 《2018 선재국어》를 선택하는 것이 바로 합격으로 가는 첫걸음이자 가장 올바른 전략적 선택이 될 것이라고 확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