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텔레마케팅관리사 자격증 시험시간
- 텔레마케팅관리사 자격은 전문지식을 바탕으로 컴퓨터를 결합한 정보통신기술을 활용해 고객에게 필요한 정보를 즉시 제공하고 신상품을 소개하며 고객의 고충사항 처리, 시장조사, 인바운드와 아웃바운드 등 다양한 기능을 수행하는 숙련된 기능인력을 양성하기 위해 제정되었다. 텔레마케팅관리사는 시장환경분석, 상품개발기획, 전략수립, 조직운영관리, 성과관리, 고객관계 관리, 판매관리, 인바운드 · 아웃바운드 마케팅, 텔레마케팅 시스템운용의 업무를 수행한다.시험
- 스터디채널 | 2022-11-14 09:39:21
- 텔레마케팅관리사 시험과목과 변경된 시험방식
- 텔레마케팅관리사 자격제도는 전문지식을 바탕으로 컴퓨터를 결합한 정보통신기술을 활용하여 고객에게 필요한 정보 제공, 신상품소개, 고객의 고충사항 처리, 시장조사, 인바운드와 아웃바운드 등 다양한 기능을 수행하는 숙련된 기능인력을 양성하고자 하는 목적으로 한국산업인력공단에 의해 제정되었다. 텔레마케팅관리사는 원거리 통신을 통해 고객의 욕구를 파악하고 불만을 해소해주며 정보통신에 의한 커뮤니케이션 마케팅을 수행한다. 또한 시장환경
- 스터디채널 | 2022-06-23 16:06:15
- 2022년 텔레마케팅관리사 시험 남은 일정은?
- 전문지식을 바탕으로 컴퓨터를 결합한 정보통신기술을 활용해 고객에게 필요한 정보를 즉시 제공, 신상품 소개, 고객의 고충사항 처리, 시장조사, 인바운드와 아웃바운드 등 다양한 기능을 수행하는 숙련된 기능인력을 양성하기 위해 텔레마케팅 관리사 자격제도가 제정되었다.텔레마케팅관리사 자격을 취득하면 통신 수단을 이용하여 이루어지는 상품 또는 서비스에 대한 판매 및 고객 관리를 의미하며 시장 환경분석, 상품개발기획, 전략수집, 조직운영 관리,
- 스터디채널 | 2022-04-06 15:06:16
- 기업에서의 텔레마케팅 산업이 더욱 확대되는 추세..
- 텔레마케팅관리사는 원거리 통신망을 단순한 전화응대에서부터 컴퓨터를 이용한 최신식 기술까지 동원하여 인 바인더와 아웃 바인더의 직무를 수행해나간다. 서비스 분야의 확대, 전문상담 서비스, 성장하는 시장규모로 최근 텔레마케팅관리사 자격증이 주목받고 있다.텔레마케팅관리사 자격증은 대기업, 통신판매, 유통 등 다양한 분야에서 우대해서 채용하는 자격증이다. 숙련된 스킬의 고객 응대 관리 습득과 차별화된 강점을 어필할 수 있다. 요즘은 서비스 산업의 성장
- 스터디채널 | 2021-11-23 12:56: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