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차 |
강의명 |
강의시간 |
첨부파일 |
샘플보기 |
1 | 경영학 기출분석 | 23분 | |  |
2 | [제1편] 제1장 경영과 기업, 경영자 - 경영과 경영활동 | 35분 | | |
3 | [제1편] 제1장 경영과 기업, 경영자 - 기업의 인수와 합병 | 42분 | | |
4 | [제1편] 제2장 경영학의 역사 - 인간관계론 | 27분 | | |
5 | [제2편] 제1장 경영전략 - 경영전략의 의의 | 26분 | | |
6 | [제2편] 제1장 경영전략 - GE/맥킨지 매트릭스의 전략사업계획 그리드 | 28분 | | |
7 | [제2편] 제2장 계획, 조직화 - 조직설계 | 51분 | | |
8 | [제2편] 제3장 지휘 - 동기부여 | 32분 | | |
9 | [제2편] 제3장 지휘 - 리더십 | 38분 | | |
10 | [제2편] 제3장 지휘 - 현대적 리더십이론 | 32분 | | |
11 | [제3편] 제1장 인적자원관리 - 인적자원관리의 개념 | 28분 | | |
12 | [제3편] 제1장 인적자원관리 - 직무기술서와 직무명세서 | 37분 | | |
13 | [제3편] 제1장 인적자원관리 - 교육훈련 | 27분 | | |
14 | [제3편] 제1장 인적자원관리 - 인적자원의 유지 | 37분 | | |
15 | [제3편] 제2장 조직행동관리 - 퍼스널리티 | 31분 | | |
16 | [제3편] 제2장 조직행동관리 - 집단의 개념 | 31분 | | |
17 | [제3편] 제3장 마케팅관리 - 마케팅의 개념 | 35분 | | |
18 | [제3편] 제3장 마케팅관리 - 제품수명주기 | 30분 | | |
19 | [제3편] 제3장 마케팅관리 - 가격결정 전술 | 41분 | | |
20 | [제3편] 제4장 생산관리 - 수요관리와 수요예측 | 35분 | | |
21 | [제3편] 제4장 생산관리 - 경제적 주문량 계산법 | 35분 | | |
22 | [제3편] 제5장 경영정보 - 데이터베이스 관리 | 34분 | | |
23 | [제3편] 제6장 재무관리 - 투자안의 선택 | 31분 | | |
24 | [제3편] 제6장 재무관리 - 배당정책 | 38분 | | |
25 | [제3편] 제6장 재무관리 - 옵션 | 28분 | | |
26 | [제3편] 제7장 회계관리 - 재무상태표 작성 | 33분 | | |
27 | [제3편] 제7장 회계관리 - 재고자산 회계처리 | 34분 | | |